검색광고마케터 양성 (2급 자격증 대비)
■ 교육목표
1. 인터넷마케팅 실무에 관한 지식함양
2. 체계적인 키워드 검색광고 운영과 전략 수립 학습
3. 검색광고마케터 자격증 2급 대비
■ 교육개요
교육특징 | ■ 실습교육을 통한 인터넷마케팅 노하우 습득 |
교육대상 | ■ 인터넷마케터 전문가를 꿈꾸는 직장인 |
교육기간 | ■ 교육기간 : 8 주/ 주1회 / 총24시간 |
교 수 진 | 장종희 |
교육교재 | ■ 주교재 : 쉽게 이해하는 키워드 광고(가제) - 장종희 저 |
수강혜택 | ■ 프로에듀사회교육원/동아사회교육원 수료증 수여 |
■ 수 강 료 : 430,000원 (교재비 별도)
<노동부 환급과정>
■ 모집인원 : 20명 내외
■ 제출서류 : 입학원서 1부
■ 수료자격 : 출석률 80%이상
■ 문 의 : 프로에듀사회교육원 교학과 02)312-1960~1
■ 세부시간표
일자 | 과목 | 교육내용 |
1일차 | 키워드 검색광고 이해 | 키워드 검색광고 활용과 이해 |
키워드 검색광고 상품과 서비스 | ||
키워드 검색광고 시스템 원리 이해 | ||
2일차 | 키워드 발굴전략과 클릭을 유도하는 광고문안 만들기 | 이제는 키워드 발굴은 중요 아이콘 |
키워드 운영 전략 수립 | ||
효과적인 광고문안 만들기 | ||
3일차 | 네이버 검색광고 이론 |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 이해1 |
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 이해2 | ||
네이버 검색광고 전략 수립 | ||
4일차 | 광고그룹 만들기와 전략수립 | 광고그룹 운영의 이해 |
네이버 검색광고 그룹 세팅 | ||
네이버 검색광고 그룹 만들기 | ||
5일차 | 네이버 검색광고 실무 | 네이버 검색광고 실무1 |
네이버 검색광고 실무2 | ||
네이버 검색광고 운영 피드백 | ||
6일차 | 다음 클릭스광고 이론 | 다음 클릭스 광고 시스템 이해1 |
다음 클릭스 광고 시스템 이해2 | ||
다음 클릭스 광고 전략 수립 | ||
7일차 | 다음 클릭스광고 실무 | 다음 클릭스 광고 광고문안 만들기 |
다음 클릭스 광고 그룹 세팅 | ||
다음 클릭스 광고 운영 피드백 | ||
8일차 | 키워드 검색광고 효과분석 | 로그분석을 통한 키워드 검색광고 반영하기 |
키워드 검색광고 효과 분석하기 | ||
키워드 검색광고 분석 전략 |